20세기 최고의 발명품이라는 비아그라, 원래는 심혈관약이었다?

Posted on Categories:비아그라 구매, 비아그라 구입, 비아그라 구입 사이트
비아그라 구입사이트

많은 사람들이 즐겨 마시는 탄산음료 콜라는 원래 음료가 아니었다고 합니다. 콜라는 원래 두뇌 강장제로 개발된 의약품이었습니다. 콜라는 처음 개발됐을 때 남아메리카에 사는 코카나무의 잎과 서아프리카에서 자라는 콜라나무 열매 추출물이 들어갔다고 합니다.

코카나무 잎의 코카인과 콜라나무 열매의 카페인 성분이 잠을 깨우는 등 두뇌 활동을 촉진하는 효과로 나타났던 겁니다. 당시에는 코카인이 마약으로 분류되지 않았지만, 이후 중독성이 문제가 되면서 현재 콜라에는 코카인 성분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심장질환 치료제로 개발되었던 비아그라

비아그라 구입

콜라처럼 의약품 중에는 원래 목적과 달리 사용되면서 대박을 친 제품들이 있다고 합니다. 가장 대표적인 게 바로 발기부전 치료제입니다. 비아그라(성분명 실데나필)를 모르는 사람은 아마 없을 겁니다. 하지만, 원래 비아그라는 심장질환 치료제로 개발됐었다고 합니다. 실데나필 성분은 혈관 수축에 관여하는 PDE-5 수용체를 차단합니다. 그 결과 혈관이 확장되면서 혈류량이 늘어나고 심장에 혈액 공급을 원활하게 해 준다고 합니다.

그러나 심장질환 치료제로는 주목받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오히려 남성들의 발기부전 치료에 효과적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고 합니다. 남성의 음경에 모여 있는 평활근에도 PDE-5가 있기 때문에 음경 혈관들이 확장하면서 발기부전에 효과가 나타난 겁니다. 이후 발기부전 치료제로 재개발되어 현재까지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다양한 치료에 이용되는 발기부전 치료제

비아그라 구매

발기부전 치료제는 고산병 치료에도 사용된다고 합니다. 고산병은 고도가 높은 산에서 저산소증으로 호흡이 가빠지고 어지러움, 두통, 구도 등의 증상이 나타나는데, 고도가 높아지면 대기의 산소 농도가 줄어들고, 체내 혈액과 산소 농도가 떨어지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때 발기부전 치료제를 복용하면 혈관이 확장돼 혈액 공급이 원활해지면서 증산이 완화된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비아그라 성분이 퇴행성 뇌질환인 알츠하이머 치매를 예방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와 다시 한번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을 놀라게 하고 있습니다.